ตั้งค่าการอ่าน

ค่าเริ่มต้น

  • เลื่อนอัตโนมัติ
    KoReaN-->..Girls Group<<<....

    ลำดับตอนที่ #12 : เพลง Baby Come Tonight ของดาน่า อัลบั้ม04 Summer Vacation In Smtown.com

    • เนื้อหาตอนนี้เปิดให้อ่าน
    • 73
      0
      1 ก.ค. 50




    Song :
    Baby Come Tonight
    Artist : DANA



    http://stream.pingbook.com/stream2/music/kr/SMtown%20-%202004SummerVacation/13.%20Baby%20come%20Tonight.wma


    Baby Come Tonight - 다나 그레이스


    JUST BABY COME TONIGHT JUST THINK'NG MY LOVER
    JUST BABY COME TONIGHT LOVE IS FOREVER

    사실대로
    말할 까요 눈부신 날엔 그대가 그리워

    ซา ชิน แด โร มัล ฮัล กา โย นุน บู ชิน นัล  เรน ดา คึ แด กา คึ รี วอ
    누구보다
    행복한 나를 만나게 된다고

    นู กู โบ ดา ดอ แฮง บก ฮัล นา รึล มัน นา เก ดเวน ดา โก

    바보
    같은 웃음만 나죠 그냥 떠올릴 때면

    พา โบ กัด ทึน  อุซ ซึม มัน นา จโย  คือ นยอง นอล ตอ อล ริล แต มยอน
    조금은
    두려워지는 맘에 아닌 하려 해봐도 그대뿐이죠

    โช กึม มึน ทู รยอ วอ จี นึน มัม เม อา นิน  ชอก ฮา รยอ แฮ บวา โด นัน คึ แด ปุน นี จโย

    JUST BABY COME TONIGHT 파란하늘이 눈부신 날엔(그대미소) 생각이나(생각이나)

    Just Baby come to night  พา รัน ฮา นึล รี นุน บู ชิน นัล เรน (คึ แด มี โซ) แซง กัก กี นา

    (แซง กัก กา นา)
    BABY COME TONIGHT 하얀 햇살에 눈이 감길 (그대 그리운 baby Come Tonight)

    Baby come to night ฮา ยัน แฮซ ชัล เร นุน นี คัม  กิล แต (คึ แด คึ รี อุน นัล Baby come to night)

    사랑한단
    말하고 싶어 그댈 바라볼 때면

    ซา รัง ฮัน ดัน  มัล ฮา โก ชิพ พอ นา คึ แดล บา รา บล  แต มยอน
    점점
    떨려오는 마음에 이미 들킨 같은 그댄 아나요

    ชอม ชอม ทอ ตอล รยอ โอ นึน มา อึม เม อี มี ดึล คิน  คอซ คัด ทัน แน มัม คึ แดน นา นา โย

    JUST BABY COME TONIGHT 파란하늘이 눈부신 날엔(그대미소) 생각이나(생각이나)

    Just Baby come to night  พา รัน ฮา นึล รี นุน บู ชิน นัล เรน (คึ แด มี โซ) แซง กัก กี นา

    (แซง กัก กา นา)
    BABY COME TONIGHT 하얀 햇살에 눈이 감길 (그대 그리운 baby Come Tonight)

    Baby come to night ฮา ยัน แฮซ ชัล เร นุน นี คัม  กิล แต (คึ แด คึ รี อุน นัล Baby come to night)


    조금은
    서툴겠지만 그대를 배워요

    โช กึม มึน ซอ ทุล แกซ จี มัน คึ แด รึล แพ วอ โย
    힘든
    길을 걸을 때에도 함께하고 싶은 거죠

    ฮิม ดึล กิท ดึล กอล รึล แต เอ โด  นัน ฮัม เก ฮา โก ชิพ พึน กา จโย

    BABY COME TONIGHT. BABY COME TONIGHT. BABY COME TONIGHT.

    BABY COME TONIGHT 파란하늘이() 눈부신 날엔(그대미소) 생각이나(생각이나)

    Baby come to night  พา รัน ฮา นึล รี(นา) นุน บู ชิน นัล เรน (คึ แด มี โซ) แซง กัก กี นา

    (แซง กัก กา นา)


    JUST BABY COME TONIGHT(just) 하얀 햇살에 눈이 감길 (그대 그리운 baby Come Tonight)

    Just Baby come to night ฮา ยัน แฮซ ชัล เร นุน นี คัม  กิล แต (คึ แด คึ รี อุน นัล Baby come to night)

    LOVE IS FOREVER JUST BABY COME TONIGHT

     

     

    เครดิต : คำอ่านไทย Maple16
    เนื้อเกาหลี : Pingbook.com



    ติดตามเรื่องนี้
    เก็บเข้าคอลเล็กชัน

    นิยายที่ผู้อ่านนิยมอ่านต่อ ดูทั้งหมด

    loading
    กำลังโหลด...

    อีบุ๊ก ดูทั้งหมด

    loading
    กำลังโหลด...

    ความคิดเห็น

    ×